WE MIRROR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4
설치문의
작품 설치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?
    A :

    네 고객님, 문의하신 작품 설치 방법은 배송 시 설명서를 함께 동봉해드리오니 참고바랍니다.



    벽면에 못 설치 시, 못 또는 실리콘으로 벽면에 고정하여 설치합니다.

    바닥에 고정하여 설치 시, 못과 안전 고리를 걸고 하단부 논슬립패드로 거울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정하여 설치합니다.

3
설치문의
주문하면 작품 설치도 해주시나요?
    A :

    네 고객님, 문의하신 거울설치는 작품 20점이상 또는 200만원이상 구입시
    서울/경기 지역에 한하여 무료로 진행되며, 이하 주문일 경우 15만원부터 부가됩니다.



    거울설치는 기사님께서 무진동 차량으로 제품에 손상이 없이 배송이 되며, 설치하실 공간 확인 후 설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  다만, 서울/경기지역 외 지방일 경우 작품 수량에 따라 설치비용이 추가 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


    거울설치 예약을 원하신다면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70-8633-8915)로 문의하시면 빠른 예약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2
설치문의
사다리차 불러야할까요?
    A :

    네 고객님, 문의하신 작품은 배송 시 사이즈 또는 공간에 따라 사다리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    사다리차 경우, 고객님께서 직접 가까운 업체에 섭외하시어 작품을 수령 받아 보셔야 하오니 참고바랍니다.

1
설치문의
기존 작품은 회수해주나요?
    A :

    네 고객님, 문의하신 작품 배송 시 택배 배송으로 인해
    기존 거울은 별도 회수가 어려우니 참고바랍니다.

글쓰기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위미러 인스타그램

@we_mirror


CUSTOMER CENTER
070-8633-8915
팩스 : 02-6000-9422
고객센터 : AM 09:00 ~ PM 06:00 (월-금)
부산점_쇼룸 : AM 09:00 ~ PM 07:00
이메일 : wemirror@naver.com
BANK ACCOUNT
무통장 입금계좌
국민은행 594801-01-380553
예금주 : 주식회사 위아트

[LG U+에스크로서비스 가입확인]
LG U+ 에스크로
QUICK MENU

CS CENTER

070-8633-8915

고객센터 (월-금)
09:00 - 18:00
위미러 부산점 쇼룸 (all day)
10:00 - 19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