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E MIRROR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1
취소/교환/AS/반품
사용 도중에 망가지거나 파손된 경우 AS를 받을 수 있나요?
    A :

    네 고객님, 문의하신 거울의 경우 제품의 특성 상 사용 중 파손은 A/S가 불가하오니 참고바랍니다.

글쓰기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위미러 인스타그램

@we_mirror


CUSTOMER CENTER
070-8633-8915
팩스 : 02-6000-9422
고객센터 : AM 09:00 ~ PM 06:00 (월-금)
부산점_쇼룸 : AM 09:00 ~ PM 07:00
이메일 : wemirror@naver.com
BANK ACCOUNT
무통장 입금계좌
국민은행 594801-01-380553
예금주 : 주식회사 위아트

[LG U+에스크로서비스 가입확인]
LG U+ 에스크로
QUICK MENU

CS CENTER

070-8633-8915

고객센터 (월-금)
09:00 - 18:00
위미러 부산점 쇼룸 (all day)
10:00 - 19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