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의게시판입니다.
안녕하세요 김회진 고객님
먼저 작품 관련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워런티 카드의 경우 함께 동봉되어 배송되오나 배송중 빠졌을 수 있으며,
워런티 카드와는 별개로 작품이 파손의 경우 제작상 또는 배송 중 발생된 경우가 아니기에
무상 수선 및 교환이 불가하오니 양해바랍니다.
다만, 파손된 거울을 재주문 시 홈페이지 공시가보다 낮은 최소 금액으로
안내드린 부분으로 유상으로 진행이 가능하오니 참고바랍니다.
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주시면 신속히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하고 아름다운 하루 보내세요.^^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비밀댓글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@we_mirror
공지사항
문의게시판
구매후기
자주묻는 질문
070-8633-8915
고객센터 (월-금) 09:00 - 18:00 위미러 부산점 쇼룸 (all day) 10:00 - 19:00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